네파 키즈, 자사의 신학기 제품군에선 최초로 인기 애니메이션 IP 협업 진행 눈길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돋보이는 신학기 가방부터 트레이닝 복까지 다양한 아이템 선봬

네파 키즈는 TV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와 협업한 22년 맞이 신학기 가방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최근 콘텐츠 IP 영향력 및 확장성이 급속도로 커지는 가운데, 네파 키즈는 트렌드에 발맞춰 자사의 신학기 제품군에선 최초로 인기 캐릭터와의 협업 제품을 선보인다.

네파 키즈X브레드이발소 신학기 가방은 애니메이션 속 천재 이발사 브레드를 비롯해 초코, 윌크, 소시지 등 주요 캐릭터를 전면 디자인에 적용해 선보인다. 네파 키즈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브레드 이발소의 친근한 캐릭터가 어우러져 아이들에게 밝고 친근한 이미지의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네파X브레드이발소 백팩은 주요 캐릭터 브레드, 윌크, 초코 등 전판 몰드형으로 디자인돼 입체적인 재미를 더한 제품이다. 어깨벨트 안쪽에는 미끄러지지 않는 논슬립 패드로 편리함을 더했고, 등판에는 3D 에어메쉬 소재가 적용돼 통기성과 쿠셔닝을 선사한다. 위급 상황 시 사용할 수 있는 휘슬 버클이 부착돼 아이들의 등하굣길 안전사고를 예방하고자 했다. 오직 네파 키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인형도 특별한 즐거움을 더한다. 네이비 컬러는 윌크 인형, 핑크 컬러는 마카롱 인형을 제공한다. 네파X브레드이발소 플라이백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무게감을 최소화한 가벼운 제품이다. 백팩과 마찬가지로 논슬립 패드 및 휘슬 버클, 캐릭터 인형을 제공한다.

네파X브레드이발소 슈즈백은 브레드이발소 콜라보레이션 가방과 세트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크로스 끈이 함께 달려있어 어깨에 편히 멜 수 있다.

이 외에도 어디에나 착용 가능해 실용만점인 크로스백을 비롯해 신학기 가방과 코디하기 좋은 콜라보레이션 트레이닝 세트와 맨투맨 등 의류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브레드이발소는 최근 미국과 호주 넷플릭스에서 TV 쇼 부문 TOP10에 오른 국내 애니메이션으로 현재 유튜브에서 약 104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해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다. 오는 12월 25일, 시즌 3 방영을 앞두고 네파 키즈와 협업을 진행해 더욱 화제다.

네파 키즈 관계자는 “전면 등교 실시에 따라 신학기 가방 수요가 높아진 가운데, TV 인기 애니메이션과의 협업으로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게 됐다”며, “네파 키즈 신학기 제품군 최초로 진행하는 캐릭터 콜라보레이션인 만큼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네파 키즈는 올해 아이들의 자유롭고 에너지 넘치는 일상이 돌아오기를 희망하는 취지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2월 김수열 줄넘기, 4월 스케이트보더 이상이 프로, 5월 하리보 등 영역을 넘나드는 협업 활동으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