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치 소재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 선사
책임다운기준(RDS) 구스 충전재 적용해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세련된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여성 패딩‘시그니처 앨리스’를 출시했다.

K2가 선보인‘시그니처 앨리스’는 2013년 첫 출시한 이래 매년 사랑을 받아온 스테디셀러‘앨리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기장과 구스 충전재, 블루폭스 퍼를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시그니처 앨리스’는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신축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가볍고 편안하다.

또한 손목 부분에 시보리를 적용해 틈새를 파고드는 칼바람까지 막을 수 있도록 보온성을 강화했다.

겉면에 스트레치 소재를 적용해 착용감이 편안하고, 사선 퀼팅 디자인을 적용해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 없이 우아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다. 후드에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블루폭스 퍼(FUR)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퇴근,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하기 좋다. 블랙, 아이보리 총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K2 상품기획부 이양엽 이사는“‘시그니처 앨리스’는 유행을 타지 않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매년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스테디셀러 제품”이라며 “올 겨울 편안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패딩을 찾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