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포함 슬세권, 붕세권 등 근거리 외출도 가능한 원마일웨어 인기 현재진행형… 추위에도 가볍고 따뜻하게 입기 좋은 라이프웨어 & 웜웨어의 등장
라이프웨어, 파자마 비롯 가벼운 외출용으로 활동성까지 잡은 원피스•후드집업•터틀넥 등 다양한 원마일웨어 총망라… 벨로아, 코듀로이 등 계절감 있는 소재 활용해 포근함 배가
웜웨어, 보온은 물론 흡한속건 기능과 경량성 3박자 고루 갖춘 부드러운 ‘에어로웜’ 소재의 ‘메타웜 스포츠 상하 내의’ 포함, 라이트-스포츠-액티브 3단계 라인으로 다양한 아이템으로 라인업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 전국 휠라 언더웨어 매장에서 구매 가능

위드 코로나에도 지속 중인 원마일웨어에 대한 관심은 본격적으로 시작된 겨울과 만나 고공행진 중이다. 강추위에 대비해 따뜻함은 물론 편안한 차림을 추구하는 이들이 늘어가는 가운데, 포근하고 부드러운 소재감의 라이프웨어와 추위를 막아주는 웜웨어가 등장해 주목된다.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올겨울 원마일웨어, 동내의 등으로 구성된 ‘2021 윈터 라이프 앤 웜웨어(Life & Warm Wear)’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집안에서는 물론 슬세권(슬리퍼+세권)이라 부르는 근거리 외출용으로 적합한 ‘라이프웨어’와 한겨울 방한을 위한 필수품인 ‘웜웨어’ 두 가지 라인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라이프웨어는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 활동 역시 다양해진 점을 반영, 넉넉하고 편안한 스타일의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따뜻한 벨로아, 부드러운 극세사 밍크, 포근한 코듀로이 등 계절과 잘 어울리는 소재를 적용한 파자마 세트, 후드집업, 원피스, 터틀넥, 조거팬츠 등의 구성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감과 편안하고 차분한 컬러가 특유의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배가해, 집콕족의 홈웨어, 원마일웨어는 물론 가까운 외출 시 꾸안꾸(꾸민 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 연출에도 적합하다.

웜웨어는 살과 닿는 안쪽 부분을 약기모 처리한 ‘에어로웜’ 소재를 사용한 메타웜 스포츠 상하 내의와 브라탑 등으로 구성했다. 부드러운 촉감으로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 기능성과 보온성을 동시에 갖춘 겨울철 필수 아이템이다. 라이트-스포츠-액티브 3단계 라인으로 세분화해 출시했으며 블랙, 잉크네이비 등 모노톤 컬러 구성으로 겉으로 드러나도 걱정 없는 세련된 스타일이다.

겨울 일상에서 편안함은 기본 따뜻하고 부드럽게 만나는 라이프웨어와 웜웨어는 전 제품군을 2만 9000원부터 5만 9000원까지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여 가심비까지 갖췄다.

휠라 언더웨어 윈터 라이프 앤 웜웨어 컬렉션은 전국 휠라 언더웨어 매장과 휠라 공식 온라인스토어(www.fila.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언더웨어 관계자는 “외부 활동 제약으로 빚어졌던 ‘집콕 문화’가 현상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집 안에서 즐기기 좋은 라이프웨어와 겨울을 위한 웜웨어를 함께 선보이게 됐다”라며 “따뜻하고 부드러운 소재, 컬러, 디자인을 두루 갖춘 라이프 앤 웜웨어와 함께 포근하고 감각적인 겨울 맞이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