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 21FW 시즌 스타일링 지수를 한층 업 시켜줄 다양한 MLB 겨울모자 시리즈를 공개했다.

매년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미드 기장의 젤리비니는 더욱 예뻐진 핏감과 트렌디한 포인트 컬러를 추가하며, 뉴 젤리비니로 리뉴얼 출시됐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일명 ‘스우파’의 인기에 힘입어 비니가 메가 트렌드로 떠오르며 겨울 패션 필수템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는 가운데, MLB 비니는 올해도 부동의 무신사 1위 아이템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젤리비니 외에도 남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숏비니, MLB만의 독보적인 모노그램 패턴이 더해져 프리미엄한 무드로 착용할 수 있는 모노그램 비니와 하트 와펜으로 포인트를 준 하트 비니 등 다양한 쉐입과 두께, 디자인으로 출시돼 겨울 코디의 포인트 아이템이 되고 있다.

울, 트위드, 벨벳 등 다양한 겨울 소재로 출시된 베레모와 코듀로이, 울 소재 와치캡은 캐쥬얼 룩 뿐만 아니라 포멀한 룩에도 센스 있는 포인트가 된다. 스트릿 무드는 물론, 코트나 퍼 아이템과도 고급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다가오는 연말 모임이나 파티 성격에 맞게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 아이템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