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Attempt)’ 주제, 컬렉션 총 100가지 아이템으로 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사일런스(INSILENCE)의 21 FW 맨즈 컬렉션이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된다.

‘시도(Attempt)’를 주제로 한 이 컬렉션은 매 시즌 인사일런스가 보여주는 다양한 시도와 진화에 대한 결과물로 총 100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인사일런스만의 절제된 실루엣과 퀄리티 있는 소재로 완성된 코트와 자켓, 셔츠와 니트 등의 베이직 아이템은 물론 동시대적 감각이 돋보이는 다양한 라인업은 컬렉션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공개된 무신사 쇼케이스에서는 이번 컬렉션의 키 아이템들을 엄선해 선보였다. 이탈리아에서 공수한 프리미엄 소재의 코트와 자켓, 블루종 등의 아우터를 메인으로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 가이드를 제안했다.

이탈리아 ZANIERI사의 최고급 캐시미어 혼방 소재의 더블 코트는 스트레이트 핏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실루엣과 와이드 카라, 4버튼의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유행에 흔들림 없이 오래두고 입을 수 있으며 인사일런스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발마칸 코트는 레더 느낌의 코트와 울 코트로 리버시블해 착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또한, 헤어리한 소재가 매력적인 밍크 오버사이즈 더블 코트는 6개 버튼의 더블 브레스티드와 피크드 라펠로 포멀함과 동시에 캐주얼한 무드를 연출하기 좋다. 여기에 이탈리아 MTR사의 프리미엄 소재를 사용한 MTR 피크드 하프 더블 코트와 MTR 캐시미어 싱글 코트, 알파카 자켓과 래글런 블루종 등 고급스러우면서도 실용적인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인사일런스는 무신사 쇼케이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11월 2일까지 이어진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