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제선을 없애 털빠짐 최소화, 오래 지나도 변형 적어…-
합리적인 가격대에 보온성과 스타일까지 겸비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유아동복 브랜드 ‘아가방(AGABANG)’에서 간절기부터 한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활용 만점 캐주얼 다운 점퍼를 선보인다.

21년 겨울시즌을 맞이해 선보이는 아가방 ‘티티 무봉제 다운점퍼’는 캐주얼한 스타일의 봉제선이 없는 패딩 점퍼로 털 빠짐을 최소화했을 뿐 아니라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보온성과 볼륨감을 자랑한다.

봉제선이 없지만 밋밋하지 않도록 중간중간 볼륨감을 주어 스타일을 살렸으며, 100% 오리털 충전재로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해 멋도 내고 보온도 챙길 수 있어 실용성이 높다.

▲아가방(AGABANG) 티티 무봉제 다운점퍼 코디

블랙, 아이보리, 카키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됐으며 베이직한 무드의 블루종 디자인으로 코디하기에도 수월한 데일리 점퍼다.

아가방갤러리 담당자는 “올해 완판 아이템인 무봉제 조끼에 이어서 한겨울까지 아우터로 활용할 수 있는 점퍼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합리적인 가격대에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한 감성까지 살릴 수 있는 아가방 겨울 점퍼로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아가방 티티 무봉제 다운점퍼와 그 밖의 다양한 겨울 아우터 컬렉션은 전국 아가방갤러리 매장 및 아가방몰(http://www.agabangmall.com) 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