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데믹 이전의 살롱드서울이 지닌 감성을 다시 한번 재현한 21 F/W COLLECTION 공개

디자이너 브랜드 ‘살롱드서울(대표 이상진, 정종민)’이 브랜드의 감성을 한껏 녹인 21 F/W 컬렉션을 선보인다.

펜데믹 이전의 살롱드서울이 지닌 감성을 다시 한번 재현하여 진행 한 21FW 시즌 룩북은 ‘믹스 앤 매치(Mix&Match)'라는 타이틀 하에 패션의 경계를 허무는 ‘보더리스(Borderless) 룩’을 지향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며 활용성 높은 디자인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였다.

살롱드서울의 시그니처 실루엣인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클래식한 소재 및 디테일 요소를 접목하여 유니크한 웨어가 돋보이는 이번 시즌은 브랜드 정체성을 강력하게 알리고 소비 타겟을 넓히기 위해 소프트하고 트렌디한 제품군을 확대하여 다양한 기장의 코트, 니트웨어, 데님 라인 등 가을부터 겨울까지 폭넓게 아우를 수 있는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살롱드서울은 2015년 론칭한 유니섹스 컨템퍼러리 브랜드로 세련된 도시 감각의 시티 시크룩을 지향하며, 모던하고 심플한 세련된 도시 감각을 더하여 트렌디 하게 전개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이선빈, 한지민, 전효성, 차은우, BTS 등 많은 셀럽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이다.

출시된 21 F/W 컬렉션 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alondeseoul.com)와 온라인 편집몰 W컨셉, 무신사, 우신사, 29cm, 네이버 디자이너윈도우, 어나더샵, 알렛츠, 하고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