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 강화 MZ세대 공략하는 ‘톨비스트’

NEW GENERATION 골프웨어 톨비스트가 2021년 하반기 전략으로 온라인채널 마케팅을 강화해 2030 영 골퍼 사로잡기에 나섰다.
이는 최근 영 골퍼가 늘고 골프의 진입 장벽이 낮아짐에 따라 온라인 소비에 익숙하고 디자인에 민감한 MZ세대를 잡기 위해 오프라인 중심의 기존 마케팅 운영 방식에서 온라인으로 변화하는 전략을 세웠다.

최근 TV광고에 의존적이었던 골프웨어 마케팅이 온라인 인플루언서와 비주얼 마케팅으로 분산되고,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가 새로운 트렌드로 나타나면서 톨비스트도 업그레이드 된 스타일과 소재를 반영해 골퍼들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톨비스트 연준환이사는 ““올해 하반기 톨비스트는 선수 마케팅을 필두로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온라인 바이럴 마케팅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 경계를 허문 마케팅 전략으로 기존 고객은 물론 MZ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면서 “젊은 골프층 유입에 따라 다층적인 전략으로 시장을 공략해 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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