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혁 지이수 ’ 젠더리스 커플룩 선보이며 컴젠 모델 다운 면모 과시

인디에프(대표 백정흠)와 세계적인 디자이너 정구호 CD가 만나 탄생한 젠더리스 컨템퍼러리 브랜드 ‘컴젠(comgen)’의 모델인 이수혁과 지이수가 삼성동 파르나스몰에 새롭게 오픈한 컴젠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매장을 방문했다.

이날 이수혁과 지이수는 실용적이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컴젠만의 젠더리스 커플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며 컴젠의 모델 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또 탑모델 출신답게 런웨이를 방불케 하는 우월한 비주얼과 독보적인 포스를 뽐내 주변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이수혁과 지이수가 방문한 컴젠의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온라인몰 런칭과 동시에 선보이는 오프라인 매장이다. 심플한 미니멀 포스트 모더니즘 스타일로 인테리어부터 제품 디스플레이, 피팅룸까지 감도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컴젠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30만원 이상 구매 시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또 온라인몰에서는 추가 5% 마일리지 적립과 신규 가입 고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오픈 프로모션은 사은품 소진 시까지 진행되며, 중복 증정은 불가하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