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최대 100만원 적립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 진행
- 젤리크루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 달면 이벤트 참여 완료
- 당첨자 1명에게는 100만원, 20명에게 각 1만원 적립금 지급

크리에이터 커머스 기업 핸드허그(handhug.kr, 대표 박준홍)의 온 ·오프라인 문구, 잡화류 쇼핑 플랫폼 젤리크루(대표 박준홍, www.jellycrew.me)가 7월 28일(수)부터 30일(금)까지 3일간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최대 100만원을 적립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젤리크루 인스타그램(@jellycrew.me)을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100만원의 주인공이 되고자 하는 열정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스토리를 공유하거나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1명에게는 젤리크루 온라인 적립금 100만원, 20명에게는 각 1만원을 지급한다. 추첨은 랜덤방식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8월 4일(수)에 젤리크루 인스타그램에서 발표한다.

젤리크루 100만원 이벤트를 접한 유저들은 “100만원 쓰는 건 식은죽 먹기다”, “제가 한 번 써볼게요”, “제발 당첨시켜 주세요” 등 재미있는 반응을 보였다.

젤리크루 곽주현 마케팅 팀장은 “젤리크루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은 브랜드 가치와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채널을 오픈한 이후 신제품 정보는 물론 MZ(밀레니얼+Z)세대의 흥미를 유발하는 재미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여왔다”며 “앞으로도 MZ세대 뿐만 아니라 젤리크루를 사랑해주시는 분이라면 누구나 재미있게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젤리크루는 현재 100여팀의 크리에이터들이 입점해 있으며, 코엑스와 현대백화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유통망에 7개의 직영점을 운영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어 ‘넥스트 카카오프렌즈’로 주목받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