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9억 시장 판매 플랫폼 구축
- 전 세계 200개 플랫폼 운영

폴 스미스는 온 라인 중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서양 고급 브랜드의 필수품이 되고 있는 Tmall 럭셔리 파빌리온에 플레그쉽 스토어를 오픈했다. 이 매장은 중국 본토에서 늘고있는 고객층을 수용하기 위해 이번 주에 문을 열었으며 이 브랜드는 이제 약 9억 명의 중국 소비자에게 접근할수 있는 플랫폼을 갖게 되었다. 이 브랜드는 8월에 공식 출시될 새로운 웹스토어에서 S/S21 남성과 여성용 레디-투-웨어를 판매하고 있으며 A/W21 아이템도 추가할 예정이다. 최근에 출시된 PS Paul Smith Happy 컬렉션은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새로운 세대의 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액세서리에 독특한 PS 해피 로고를 제공한다. 폴 스미스는 2017년 Tmall 럭셔리 파빌리온이 출시된 이래 200개 이상의 프리미엄 브랜드가 플랫폼을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