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상상의 경게, 활동적인 액티비티 웨어부터 리조트 웨어까지 냉감 및 친환경 소재 확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액티비티부터 리조트까지 다양하게 출시된 핫 썸머 바캉스 웨어는  아이스테크와  쿨맥스 원사를 사용한 냉감 소재 제품이 주도하고 있어 주목을 끈다 .

이번 핫 썸머 컬렉션은 휴양지는 물론 일상 속에서도 프리미엄 하게 착용하기 좋은 서머룩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먼저 ‘기본 카라티셔츠’는 어떤 환경에서도 시원하고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베이직한 아이템이자 시원한 터치감의 기능성 소재인 쿨맥스 원사가 더위를 많이 느끼는 목 부분에 적용되어 시원한 착용감 및 전판에 아이스테크 (ICE-TECH)기능성 소재를 적용해 쾌적하고 청량감을 준다.

 

고급스러운 ‘하와이안 셔츠’는 비치 그래픽을 올오버 프린트로 경쾌하고 시원한 느낌이 매력적인 리조트셔츠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으로 옥수수 추출물의 친환경 원사를 사용해 착장 시 시원하고,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화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에 앞서 공개된 화보는 "현실과 상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디스커버리의 시원한 여름 판타지"를 주제로 심해속, 파도위, 사막 등 현실과 상상의 경계가 모호한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는 공유의 모습을 감각적인 비주얼로 담아냈다.

 

조정희 silky2@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