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위에 덧대는 선글라스 패피들 "머스트 헤브 아이템"

타르트옵티컬 클립 견고하고 가벼워 운전중 한손으로 쉽게 탈착

MZ세대부터 전 연령층 올 여름 패션 필수 아이템 SNS 핫 이슈

   TART OPTICAL®  ARH A-10 46size Clip on

 

안경과 선글라스를  동시에 착용하는 기능성 선글라스인  '클립 온 선글라스'가 2021 S/S 시즌 MZ세대 패션 아이웨어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클립 온 선글라스는 과거 1940년 이후 군수품으로 보급되었었던 '보잉 선글라스'와 함께 대중들에게 유통되면서 패션 선글라스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다.

흔히, '덮경(덮어쓰는 안경)'이라고 불리는 이 아이템은 인기 있는 특정 모를델의 안구 형태를 기초로 삼아 제작되어 안경테에 클립 형태의 선글라스를 덧씌우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기존 안경위에 덮어 씌우는 만큼 안경 위에 쉽게 착용이 가능하고 운전자 및 생활용 UV 차단 기능을 갖춘 패션 아이템이자 트렌디한 패션소품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웨어 전문기업 TART OPTICAL®(타르트 옵티컬)이 이번 시즌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이고 있는 클립 온 선글라스 제품은 우수한 디자인과 내구성, 기능성으로 MZ세대들를 중심으로 판매율이 급증하고 있다.

1931JAMES Clip on    TART OPTICAL®
1931JAMES Clip on    TART OPTICAL®

 

TART OPTICAL®(타르트 옵티컬)의 클립은 일본 후쿠이현에서 티타늄 소재로 세밀하게 가공, 보통 클립에서 사용하는 니켈과 다른 가볍고 튼튼한 내구성을 갖췄다.

클립의 브릿지(양쪽 안구를 연결해주는 안경테의 가운데 부분) 부분은 유연한 강성을 가지고 있어  한손으로도 쉽게 탈부착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TART OPTICAL® 클립 온 선글라스는 운전 중 기존 안경을 벗을 필요 없이 한 손만을 사용하여 장착이 가능,  안전한 운행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안경에 부착하는 클립은 타 브랜드와 달리 대응하는 모델의 렌즈 사이즈 보다 크게 제작, 착용 시 선글라스 렌즈가 전면부의 대부분을 가려 주면서 세련되고 빈티지함을 주었으며 옆면에서의 빛이 새는 부분을 최대한으로 줄여 준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러한 장점으로  MZ세대 소비자는 물론 전 연령 층에서 즐겨찾는 패션 아이웨어로 타르트옵티컬 관련 이미지와 영상 등이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핫 이슈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한편, 타르르 옵티컬 클립 온 선글라스는 홍대 직영점과 전국 특약점과 공식 온라인몰(http://tartoptical.co.kr)에서 선보이고 있다.

ARH 46size CLIP
ARH 46size CLIP
ARH Clip on 
ARH Clip on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