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화 불소가없는 수성 방수 마감 인 Burlington의 PF Zero ™는 고성능이며 친환경적

환경 의식과 지속 가능성을 염두에두 고있는 Greensboro, NC 기반 Burlington Performance Fabrics는 고성능 의류 원단을 위한 비 플루오르 카본 기반 방수 마감재 인 PF Zero ™를 출시했다. Burlington에 따르면 친환경 수성 기술은 내구성, 통기성, 편안하고 무취인 것으로 나타났다.

이 기술은 여러 비즈니스에서 출시되고 있으며 수많은 브랜드에 도입되었습니다. 마감은 겉옷, 레인웨어, 스노우 스포츠, 골프 등 발수 보호가 필요한 모든 용도에 적합합니다. 이 기술은 개인 보호 장비 직물 및 방화 장비와 같은 내염성 재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PF Zero는 제복 및 군용 직물용으로 개발 중입니다.

Burlington은 마감재가 인공 및 천연 직물 기판에 모두 적용될 수 있다고 보고 있다. PF Zero는 또한 항균, 방충제 및 습기 제어 화학과 같은 다른 Burlington 기술과 호환되어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는 직물을 생산하고 있으며, Performance Fabrics의 부사장 인 Nelson Bebo는“Burlington 패브릭 혁신과 결합 된 PF Zero 기술은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최고의 성능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있다.

PF Zero는 PFAS (perfluorooctanoic acid) 무첨가 마감으로 Burlington의 고급 직물 기술에 다음 수준의 지속 가능한 성능을 제공하여 다른 Burlington Labs 기술과 결합 할 수 있는 우수한 발수성을 제공하며 고온 또는 저온, 기본 위킹 또는 자외선 차단에 적응한다. Burlington의 PF Zero 패브릭은 이 모든 것을 한발 앞서 처리 할 수 있는 편안함과 자신감을 제공한다.

회사에 따르면 PF Zero는 AATCC (American Association of Textile Chemists and Colorists) 테스트 방법 22 발수성 : 100 % 폴리에스터 및 100에 대한 스프레이 테스트를 사용하여 평가했을 때 50 번 세탁 한 후에도 업계 표준 등급 90%를 유지할 수 있는 소재이다.

PF Zero는 Burlington의 Micromove ™ 365 패브릭 컬렉션을 완벽하게 보완합니다. 마감 처리와 결합 된 섬유 기술은 최대 동작 범위를 위해 양방향 및 4 방향 스트레치의 부드럽고 드레이프 가능한 패브릭으로 지속 가능한 편안함, 신축성 및 내구성을 제공하고 있다.

지속 가능성은 모든 Burlington 개발의 최전선에 있으며, 책임 있는 화학, 재활용 된 내용물 및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는 제조 프로세스에 대한 약속과 함께"라고 Bebo는 덧붙였다. "PF Zero 기술은 Burlington의 성능 기술 플랫폼 전반에 걸쳐 새로운 기회를 열어 하루 종일 보호하고 작동하는 지속 가능하고 관리가 쉬우 며 매우 편안한 직물의 개발을 주도 할 수있게 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