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GS사 친환경 비건 가죽 개발
플라스틱 제품과 차별화 무독성 고품질

대만의 실리콘 제품 제조업체 인 General Silicones (GS)는 친환경적이고 플라스틱이 없는 비건 가죽 제품 공급 업체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비건 가죽 제품에 대한 전 세계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GS의 비건 가죽은 실리콘 고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실리콘 고무의 원료는 모래를 구성하는 천연 실리카에서 추출 된다.

비건 가죽은 GS가 유해한 방식으로 자원을 사용하지 않거나 동물을 해치거나 오염을 일으키지 않는 공정으로 변경하기 위해 제조 진화의 일부가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조업체로서 GS는 이제 파트너와 고객에게 동물 학대에 의존 할 필요가 없는 제품을 만들고 더 친환경적인 대안을 제공 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고 있다.

전통적인 인조 가죽 소재는 PVC와 같은 석유 파생물로 만들어집니다. 그들은 플라스틱이 가진 모든 문제를 가지고 있습니다. 50 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실리콘 생산 업체 인 GS는 다양한 분야에서 비건 실리콘 가죽 기반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의 고품질 비건 가죽 원료에 대한 수요를 충족 할 수 있는 노하우와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GS의 비건 가죽은 실리콘 고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실리콘 고무의 원료는 모래를 구성하는 천연 실리카에서 추출됩니다. 다양한 연구에 따르면 실리콘은 무독성이고 내구성이 있으며 환경에 무해합니다. 수명주기 동안 실리콘 제품은 제조 과정에서 생성되는 것보다 더 많은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입니다.

GS에서 비건 가죽 생산을위한 모든 착색 첨가제는 SGS가 테스트 한 마스터 배치에서 생성되어 FDA / RoHS / REACH 요구 사항을 통과하여 환경 친화적이며,GS는 최고의 환경 기준에 따라 비건 가죽 제품을 제조한다.  GS의 전체 제조 공정은 녹색 제조 절차 및 규정을 따른다.  회사는 ISO 14001 인증을 받았습니다. 생성 및 생산 과정에서 유해한 화학 물질이나 용제를 사용하거나 방출하지 않으므로 실리콘 고무 기반 비건 가죽에 환경 친화적 인 제조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GS는 특허받은 Compo-SiL 기술로 비건 가죽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이 기술을 통해 비건 가죽을 롤 형태로 배송하고 보관할 수 있으며 롤-투-롤 제조 공정을 사용하는 섬유 제품 및 기타 제품 제조업체는 표준 접착제를 사용하여 Compo-SiL 비건 가죽 원료를 생산 라인에 쉽게 통합 할 수 있다. GS가 만든 비건 가죽을 기존 대량 생산 공정에 신속하게 통합하기 위해 생산 라인을 수정할 필요가 없다. GS의 비건 가죽은 지속 가능한 비건 가죽 솔루션에 대한 빠르게 증가하는 수요를 지원하기 위해 쉽게 확장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실리콘 기반 비건 가죽은 실리콘 고무의 추가 이점으로 천연 가죽 제품의 촉감, 느낌 및 모양을 모방하도록 제조되었으며 실리콘으로 만든 비건 가죽은 다른 소재로는 제공 할 수없는 독특한 장점이 있다. 실리콘 고무는 내한성, 내열성, 화학 물질 및 용제에 강하기 때문이다.

GS 비건 가죽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여러 종류의 직물에 착용 할 수 있다. 환경 친화적 인 대안으로서 플라스틱 제품을 훨씬 더 긴 제품 수명을 보장하는 속성으로 대체하며 동시에 유지 보수가 필요없고, 내후성, 피부 친 화성, 방수성 등 우수한 제품 특성을 가지고 있다.

실리콘 제품에 대한 50 년 이상의 제조 경험을 가진 General Silicones는 비건 가죽을 고객의 사양에 맞게 맞춤화 할수 있으며  엠보싱, 색상 및 두께는 계획된 사용 요구 사항에 맞게 수정할 수 있다.

다른 비건 가죽에 비해 Compo-SiL은 더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이다. 많은 비건 가죽 제품에는 여전히 높은 비율의 플라스틱 첨가제가 포함되어 있으나 새로운 제품에 대한 적절한 수거 및 재활용 설정이 없으면 매립지로 끝날것이다. 하지만  가죽에 첨가 된 유기 물질의 분해는 CO2보다 훨씬 더 강력한 지구 온난화 작용제 인 메탄 가스를 생성한다. 그런 다음 플라스틱 첨가제는 바람직하지 않은 미세 플라스틱으로 분해되며 반대로 Compo-SiL 비건 가죽의 실리콘 소재는 매립지에 버려도 분해시 유해한 물질을 생성하지 않는다.

많은 선진국에서 쓰레기를 소각 하고 플라스틱 소재가 포함 된 제품과 달리 실리콘 기반 비건 가죽은 연소시 실리카 먼지와 CO2로 분해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