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스볼 점퍼부터 아이싱 티셔츠까지 의류 9종, 용품 11종

두산베어스 곽빈 선수 필두로 한재권 응원단장, 서현숙, 허은미 등 치어리더 6인, 마스코트 철웅이와 함께한 화보 공개

휠라와 두산베어스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화보.  두산베어스 한재권 응원단장, 서현숙, 허은미, 천온유, 이나경, 김다정, 임수지 등 6명의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마스코트 철웅이가 콜라보 컬렉션을 착용한 모습으로 화보 모델로 참여했다. 
휠라와 두산베어스의 컬래버레이션 컬렉션화보.  두산베어스 한재권 응원단장, 서현숙, 허은미, 천온유, 이나경, 김다정, 임수지 등 6명의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마스코트 철웅이가 콜라보 컬렉션을 착용한 모습으로 화보 모델로 참여했다. 

 

국내 스포츠 역사상 최초이자 최장 기간인 ‘30년 파트너십’으로 화제를 모은 휠라(FILA)와 두산베어스가 팬들을 위해 의기투합, 특별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휠라는 프로야구단 두산베어스와 손잡고 ‘휠라 X 두산베어스 콜라보 컬렉션’을 첫 공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휠라측은 "최근 체결한 후원 연장 계약으로 1995년부터 2024년까지 총 30년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휠라와 두산베어스의 ‘아름다운 동행’을 기념하고, 팬들과 함께 2021 시즌 두산베어스의 우승을 응원하고자 기획한 이색 협업"이라며  휠라 X 두산베어스 콜라보 컬렉션은 야구 패션의 상징인 베이스볼 점퍼부터 맨투맨, 반팔 티셔츠, 아이싱 티셔츠 등 의류 9종, 볼캡과 짐백, 보틀백 등 가방류와 마스크, 암밴드등 11종을 을 출시했다고 알렸다.

일상 속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으로는 물론, 응원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까지 다양하다. 특히 반팔 티셔츠 2종과 아이싱 티셔츠 1종은 키즈 사이즈로도 출시, ‘패밀리룩'을 제안해 응원제품으로 공략했다.

콜라보 컬렉션 전반에는 휠라와 두산베어스의 공통적인 상징 색상인 화이트, 네이비, 레드 등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구단을 상징하는 공식 로고를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했다. 

두산베어스의 곽빈 선수.

휠라와 두산베어스의 공식 콜라보를 기념하는 이색 화보도 공개됐다.

잠실야구장을 배경으로 두산베어스 곽빈 선수와 한재권 응원단장, 서현숙, 허은미, 천온유, 이나경, 김다정, 임수지 등 6명의 두산베어스 치어리더, 마스코트 철웅이가 콜라보 컬렉션을 착용한 모습으로 화보 모델로 참여했다. 

제품구매시 ‘휠라X두산베어스 로고 그립톡’을, 1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두산 OG 모자’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휠라 관계자는 “두산베어스와의 30년 동행을 기념하는 한편, 많은 팬분들과 보다 새롭고 특별하게 두산베어스의 우승을 함께 응원하고자 이번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두산 베어스의 선전을 기원하며 팬분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시도와 노력을 앞으로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