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세대 인기 만점 '타르트옵티컬' 신제품 선공개

MZ세대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안경 선글라스 등 아이웨어 전문 브랜드 '타르트 옵티컬(,TART OPTICAL)'이 이달 새롭게 출시될 신제품을 선공개했다.

타르트옵티컬을 전개하고 있는 레인코트앤씨오에서는 올해 2021년 5월 첫 출시 예정인 'ARH'의  '44사이즈'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6일 알렸다.

ARH는 기존 타르트옵티컬의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 셀러 상품인 '아넬 헤리티지'의 새로운 모델명으로,  출시 10주년을 맞아  한층 업그레이드 된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신제품을 속속 선보이고 있다

그 중 대표적인 5월 첫 출시 제품인 'ARH-44사이즈'는 기존 소재인 일본 Takiron Rowland社의 아세테이트 소재이자 현존하는 아세테이트 소재중에서 가장 고품질의 영롱한 컬러를 자랑한다.

타르트옵티컬이 새롭게 선보이는 ARH 44사이즈 제품이미지. 

 컬러는 블랙, 옐로우 크리스탈, 그레이 스모크, 다크 브라운, 톨토이즈, 우드, 옐로우 크리스탈 프론트에 톨토이즈 템플까지 총 7종의 다양하고 세련된 컬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터르트옵티컬 관계자는 "그동안 영 고객들을 중심으로 작은 사이즈의 ARH(아넬 헤리티지) 제품을 찾으셨던 분들에게  ARH 44사이즈를 선보이게 되어  보다 다양한 선택의 메리트를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아넬헤리티지 10주년 기념 모델 ARH 
아넬헤리티지 10주년 기념 모델 ARH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