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부문 ]

"우수한 기능성 트렌디한 디자인 영골퍼 공략 독보적"

                                         2021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인증 엠블럼
                                         2021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인증 엠블럼

 

국내 뉴 서티 골프웨어 시장 공략을 위해 2016년에 탄생한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올해 대한민국 패션품질대상에서 독보적인 디자인력과 기능성 제품의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아 첫 수상의 영예를 안는다.

‘기필코 승리한다’의 ‘Win At All Costs’의 약자로 즐거운 승리에 대한 강한 염원을 위트있고 발랄하게 표현, 브랜드의 키치한 감성처럼 골프의 다소 무겁고 진지한 분위기에서 벗어나, 매 시즌 테마별 디자인을 달리해 ‘왁’만의 매력을 통해 브랜드를 전개해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퍼포먼스와 캐릭터를 아우를 수 있는 브랜드인 동시에 영 골퍼를 겨냥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지속 전개하는 노력은 신선한 시도이자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효과도 낳고 있다. 이번 시즌 유니버셜 스튜디오의 대표 캐릭터 ‘몬스터즈’와 정식 콜라보를 전개, 영골퍼를 겨냥한 차별화된 컬렉션은 톡톡튀는 왁 고유의 과감한 컬러와 패턴, 디자인으로 유니크함을 강조한 디자인력은 본인만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영 골퍼 인기 비결이다. 코스에서 돋보이는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효과는 기대이상의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외에도 독창적인 매장 연출, 특정타깃, 기존 방식을 벗어난 브랜딩, 선수에 대한 동경을 자극하는 ‘PLAYER’s Edition’ 등 왁만의 독창적인 문화는 영골퍼들에게 진정성을 전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비결로 꼽힌다.

왁(WAAC)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