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유아복 부문]

“43년 유아복 외길, GOTS 국제인증 글로벌 신뢰구축”

                                               2021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인증 엠블럼
                                               2021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인증 엠블럼

 

국내 유아복 관련 기업 선두주자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의 대표 유아복 브랜드 ‘아가방(AGABANG)’이 2021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친환경 유아복 부문 영예의 대상을 수상한다.

아가방앤컴퍼니는 1979년 대한민국 유아동복 최초 브랜드 ‘아가방’을 전개해오고 있는 대한민국 간판 기업이자 연간 1230억원(2020년 기준)의 매출액을 달성하고 있는 초우량 장수기업이다.

아가방은 국내 유아복 시장을 개척, 선도하고 있는 만큼 가격, 디자인, 품질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국민 브랜드이자 ‘세상에 나와 처음입는 아기옷=아가방’이라는 타이틀로 43년간 출산용품과 기초 내의류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아가방앤컴퍼니 신상국 대표이사.
아가방앤컴퍼니 신상국 대표이사.

 

특히 가장 주목할 점은 기존 친환경 오가닉 코튼을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둔 것에서 나아가 오가닉의 유효성 뿐 아니라 환경보호, 나아가 사회적 책임에 대한 부분까지 영역을 확장시켜야 심사가 통과되는 ‘GOTS’ 국제 인증을 해마다 수여받고 있는 아가방의 철저한 품질 관리 전략으로 글로벌 소비자 신뢰를 쌓아가고 있는 점은 이번 품질대상 수상의 배경이 됐다.

아가방은 유아복 시장에서 보기드문 우수한 디자인력을 통해 ‘심플&클린’, ‘프렌치 소프트’, ‘모던 클래식’ 등 다양한 컨셉으로 차별화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43년간 오로지 아기만을 연구하고 개발한 차별화된 품질과 시대의 흐름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접목, 감각적인 디자인을 기반으로 유아동브랜드 인지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