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복 부문] “RDS 리사이클 등 환경친화 힘쓰는 글로벌 유아동복"

                                            2021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인증 엠블럼

 

국내 토들러 시장에서 우수한 상품력으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 ‘모이몰른(moimoln)’이 2021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유아동복 부분 대상을 수상한다.

유아동복 전문 기업 한세드림㈜(김지원, 임동환)이 2014년에 런칭한 ‘모이몰른’은 지난해 1810억원, 올해 1980억원의 매출을 바라보고 있는 건실한 토종 브랜드다.

북유럽 스칸디 유니크 스타일을 고유의 컨셉으로 0세부터 6세까지 영유아 및 토들러 자녀를 둔 부모와 가족을 주요 소비자로. 합리적인 가격과 타 영유아 브랜드와 차별화된 디자인 경쟁력을 확보, 국내 런칭 이후 가시적인 성과를 보여왔다.

김지원 대표이사
김지원 대표이사

 

임동환 대표이사
임동환 대표이사

 

특히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사업을 확장, 중국은 한국과 동시 런칭으로 현재 2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안착했으며, 지난 2020년 진출한 일본내 채널도 확대중이다.

중국과 일본은 한국의 동일한 제품을 판매하고 각 국가별 검사기준에 따라 원부자재 또는 제품 테스트를 진행, 각각의 기준에 적합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타 동종 브랜드 대비 품질관리에 더욱 힘을 쏟고 있다.

또한 RDS(윤리적 책임있는 다운 기준) 국제 인증을 받은 다운제품과 리사이클 다운 등을 사용, 지속가능한 브랜드에도 합류하기 위해 노력하는 등 환경을 위한 추가적인 작업들을 유아복 업계에서도 모범적인 행보로 전진해 나가고 있다. 모이몰른의 이러한 품질 우위전략 이번 대한민국품질대상의 첫 수상 배경이 됐다.

                                                                    moimoln(모이몰른)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