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부문] “EWG 원료는 기본 리사이클 친환경 패키지 FSC인증까지”

                   2021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인증 엠블럼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지난해 9월 야심차게 선보인 MZ세대 타깃의 뷰티 브랜드 ‘‘라이크와이즈(Likewise)’가 올해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에서  국내 '뷰티'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다.

라이크와이즈는 ‘현명하고 명쾌한 생각으로 나를 즐긴다’는 뜻을 가지며 안전한 성분과 기술력을 담은 수분 공급 제품을 주력으로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MZ세대 니즈에 맞춰 친환경 패키지에 비중을 뒀다. 패키지 소재 역시 리사이클링 플라스틱으로 적용되었으며, FSC(국제산림관리협의회)에서 인증 받은 종이와 무공해 인쇄 잉크인 콩기름 잉크를 사용한다.

'수퍼차지 워터에센스'는 유효성분을 피부 속까지 전달하는 독자적 피부 기술(Moisture Target Delivery™)을 바탕으로, 보습 성분인 저분자 히알루론산을 전 제품에 사용, 단순히 좋은 성분이용 뿐 아니라 기술을 사용해 피부의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차별점이다.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가 제안하는 그린 등급 원료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화장품 성분 분석 앱인 ‘화해’가 언급한 20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했다. 이외에도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인공적인 향도 지양한다.

라이크와이즈만의 피부 전달 기술(Moisture Target Delivery™)을 담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과 시카 성분을 빠르게 전달해 즉각적인 수분 분포와 피부 온도를 저하시켜 피부 진정과 쿨링 효과가 뛰어나다.

실제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험한 결과, 즉각적 수분 분포도 최대 개선율이 94.7%를, 피부 온도 저하 테스트는 참가자 21명 전원이 개선 효과를 보였다. 또한, 라이크와이즈의 베스트셀러인 ‘수퍼차지 크림앤크림’과 동시 사용 시 즉각적 수분 개선효과가 최대 104.78%로 극대화 된다.

라이크와이즈.
라이크와이즈.
Likewise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