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플랫폼 혁신 부문 ]

“코로나시대 최적의 온라인 섬유패션 전시회 플랫폼 ”

                                             2021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인증 엠블럼
                                             2021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 인증 엠블럼

 

전세계 온라인 비대면 전시회가 활성화 되고 있는 가운데, 포스트코로나시대에 발맞춰 온라인 전시회 앱을 개발해 혁신적인 온라인 플랫폼 기업으로 성장한 이엑서비션이 올해 대한민국패션품질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다.

이엑서비션(대표 이용근)은 앱(온라인 어플라케이션)을 통해 쉽게 전시회 참가 업체를 만날수 있는 온라인 전시회 ‘이엑서비션’을 개발, 지난 2017년 이후 지속적인 섬유 어패럴 패션 비대면 전시회 솔루션을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B2B 패션 섬유분야 전시회 플랫폼을 컨셉으로 섬유패션 공급자 및 바이어가 주요 고객층인 이엑서비션(www.e-exhibition.co.kr)은 전시장을 찾아가서 물건을 찾는 번거로움을 한번에 해결하고, 전세계 판매자들의 물건을 한 곳에서 만날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특히 원단, 가먼트, 액세서리, 소싱, 재고(스탁) 등 카테고리를 상세하게 세분화시키고, 바이어가 찾고자하는 정확한 아이템을 올리는 소싱 패키지도 구성해 차별화했다.

전세계 모든 아이템 검색이 가능하며 원하는 국가를 선택할 수 있고, 선호하는 언어 또한 한국어영어 중국어 3개국 언어를 지원한다.

가장 주목을 끄는 기능은 인공지능 기반 서비스다. 바이어가 원하는 최적의 공급자를 ai기반 서비스를 통해 대신 찾아주는 서비스로 채팅 로봇과 대화를 통해 편리하게 공급자 검색이 가능해 시간과 비용을 줄여주고 유사 바이어의 추가 검색제품 추천 서비스까지 탁월하다.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인력을 통한 온라인 마케팅 광고와 바이어 매칭서비스도 이엑서비션의 자랑이다. 2022년부터는 온라인 VR(가상현실 전시회)과 오프라인 AR(증강현실). 전시회도 제공할 예정.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