젯아이씨(주), 루나 김발코 김하늘과 전속모델 오디션

젯아이씨(주) (대표이사 김홍)가 전개중인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엘레쎄(ellesse)’ 가 주최하는 2021 모델콘테스트 톱 10이 발표됐다.

 전 연령층을 대상으로한 이번 콘테스트는 특별 심사위원 가수 루나, 스타일리스트 김발코씨 등이 참석, 전속모델 오디션이 이루어졌다.

총 128명의 참가자 중 심사를 거쳐 43명이 2차 심사 대상자로 선정되어 다양한 끼와 재능을 맘껏 발휘 하여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고, 오는 13일 최종10인이 선정됐다.

최종 선발된 모델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홍보모델로 활동 할 예정이다.

우선, 아티스트 베즈본과 협업한 볼프렌즈(엘레쎄 서브라인) 캠페인라인 출시 기념을 맞이해 최종 선발된 10인과 캠페인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21FW 룩북 촬영을 함께 진행한다.

앞으로 모델의 기량에 맞추어, 젯아이씨(대표 김홍) 에서 전개하는 브랜드 컨셉에 맞춰 엘레쎄, 볼프렌즈, 이엘에스 등 다양한 콘텐츠 참여로 서포터즈 및 홍보모델로서 소개된다.

본 행사 연출을 맡은 문정욱 디자인연구소 실장은 ‘첫 회로 개최한 엘레쎄코리아 모델콘테스트2021(이천이십일)을 통해 끼와 재능이 있는 신인을 발굴하여 본 행사가 모델들의 기회의 발판이 될 수 있도록 발전하겠다’ 며 포부를 전했다.

한편, 문정욱 디자인실장은 매 시즌 서울패션위크. 서울컬렉션을 참가하며, 공예전시 뿐 아니라 문화재 예술행사 기획자로 활동한 바 있다.

“단순히 보여 주기식 컨셉에 머물러 있지 않고, 패션비즈니스를 다양한 방식으로 접근하며 대중과 소통할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