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컴 헤리티지를 담은 ‘1991 메가스톤 티셔츠’와 ‘레인보우 티셔츠’ 등 선보여

키즈 라인 신규 런칭… 어린이날 선물 공랴

 

VOLCOM 2021 S/S
VOLCOM 2021 S/S

 

청량감이 물씬 풍기는 볼컴의 2021 S/S 신상품이 출시되어 눈길을 끈다.

(주)월드와이드브랜즈(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2021 프리썸머 룩북을 공개했다.

‘Spring beach’ 테마로 볼컴의 2021 프리썸머 룩북은 햇살이 쏟아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청량감이 넘치는 화보로, 밝고 긍정적인 볼컴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볼컴의 헤리티지가 담겨있는 클래식한 ‘1991 메가스톤 티셔츠’는 브랜드 심볼인 스톤 아트워크 포인트가 눈길을 끌며, 셀럽 홍보 효과에 완판을 기록하고 있는 레인보우 티셔츠는 브랜드를 상징하는 메가스톤 로고에 레인보우 그래픽 자수가 위트 있게 들어가 있어 트렌디하다.

볼컴 사업부는 "지금 이 순간, 지금 여기 함께하는 사람과의 소중한 순간을 그리며 가장 행복하고 자유로운 모습을 표현, 여름 룩북 공개에 앞서 볼컴은 브랜드 특유의 스포티함과 스트리트 감성을 더한 프리썸머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면서 "티셔츠 외에도 다채로운 컬러감의 모자와 에코 소재로 만들어진 플립플랍 등 다양한 아이템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볼컴 코리아는 이달 중 성인제품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패밀리룩 연출이 가능한 키즈 라인을 새롭게 런칭하고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 판촉에 나선다.

2021 S/S VOLCOME
2021 S/S VOLCOME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