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상트골프, ‘R90 열정레이스’ 개최

한국인 발에 맞춘 골프화 ‘R90’ 신고 참가 새로운 문화공간 제안

최초의 가상 골프대회가 열린다.

데상트골프는 한국인 발을 연구해 만든 골프화인 ‘R90’을 신고 골프 열정을 인증하는 버추얼 골프대회 ‘R90 열정레이스’를 오는 4월 19일 개최한다..

R90 열정레이스는 골프 열정을 막을 수 없는 골퍼들의 갈증을 해소해 줄 레이스로, 한국인의 핏에 최적화된 골프화 ‘R90’을 신고 자신의 SNS에 골프를 향한 노력과, 골프를 즐기는 열정을 인증함으로써 서로의 골프 열정을 겨루는 버추얼 골프 레이스다. R90 골프화를 신고 많이 연습하고, 골프 라운드를 즐기는 그 모습 자체만으로 대회에 참여할 수 있어, 기존 허들이 높은 아마추어 골프 대회와는 다른 새로운 차원의 골프 대회다.

이번 레이스를 개최하는 데상트골프는 오프라인으로 직접 만나지 않더라도, 골프를 즐기는 열정 골퍼들이 서로 만나 각자의 열정을 공유할 수 있는 온라인 인증 과 함께 골프를 즐기는 또 하나의 새로운 문화를 제안하기 위해 이번 ‘R90 열정레이스’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R90 열정 레이스는 3월 29일부터 4월 11일까지 총 2주간 데상트골프 온라인 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본 레이스는 4월 19일부터 5월 21일까지 총 5주간 진행된다. 이미 21년 데상트골프 R90을 구매했다면 별도 신청없이 참가 가능하다. 개인 SNS를 통해 골프 열정을 인증할 수 있는 골퍼라면 필수 해시태그(#데상트골프R90열정레이스 #R90)를 기재하고 R90을 신고 골프를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면 된다.

3월 29일부터 4월 11일까지 2주간 데상트골프 온라인 스토어에서 R90 구매하고 열정레이스를 신청하는 총 90인의 골퍼에게는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이 패키지는 R90 골프화뿐 아니라 데상트골프 모자, 골프공 3구 세트, R90 모양의 볼마커 및 참가자 개별 이름을 마킹할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네임택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R90 열정레이스에는 참가자들이 좀 더 재미있게 열정 인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상과 리워드도 마련돼 있다. 라운드 팀 전원이 R90을 신고 필드 인증을 한 팀, 그리고 R90을 신고 최고의 퍼포먼스 샷을 인증한 참가자 등을 선별하여 각각 데상트골프 온라인 스토어 10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또한 주차 별로 가장 많은 인증을 한 참가자와 리뷰왕 등 다양한 위클리 시상도 준비해 열정 골퍼들에게 대회 참여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한편 R90은 아시아 최대의 신발 전문 R&D 센터인 데상트 DISC(Descente Innovation Studio Complex) 부산에서 개발된 골프화로, 한국인의 발 모양과 굴곡이 심한 한국 골프장의 지형에 최적화된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데상트의 기술력을 집약시킨 골프화다. 한국인의 발에 맞는 핏과 한국의 지형을 접목한 아웃솔을 적용하여 접지력과 착화감을 둘 다 갖췄다는 평을 들으며 판매 흥행이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