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S/S 뉴욕 바이어초청 기획전 개최

 

한국섬유마케팅센터(KTC, 이사장 강영광)는 한국섬유개발연구원과 함께 3월 30일부터 3월 31일까지 양일간 뉴욕 바이어 초청 기획전을 개최한다.

작년 11월에 개최된 뉴욕 기획전에 이어 이번 기획전에도 30분 간격으로 바이어들의 방문 스케줄을 조정하여 사전 예약한 G-III, Adrianna Papell, DKNY, Calvin Klein, Michael Kors 등 같은 유명 브랜드 바이어와 대면 및 비대면(온라인) 상담을 동시에 진행 할 예정이다.

금번 기획전에 전시되는 제품은 한국섬유마케팅센터(KTC)가 주관하고 있는 ‘글로벌섬유패션공급망역량강화사업’ 참여기업 51개사의 아이템을 포함하여, 민간주도형 지역기업육성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지역 10개 기업의 주요 제품이 작년보다 한층 높아진 수준의 의상, 소재북, 행거 등으로 재탄생되어 전시되며, 전시회 기간동안 현지 바이어와 직접 상담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통하여 화상상담도 동시 진행된다.

특히, 한국섬유개발연구원의 대구 민간주도형 지역기업육성사업 해외 마케팅 지원사업에 참여한 기업을 대상으로, KTC에서 독립적인 공간을 별도 구성하여 참가기업에서 제출한 원단, 완제품, 복합소재, 그리고 카달록 등을 전시하여, 현지 바이어의 인콰이어리에 따라 일괄적으로 마케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후속 조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