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동감 넘치는 뉴욕으로의 #가상여행 #LIST in NYC

여성 영컨템포러리 '리스트'가 올 봄 모델 김진경과 함께 뉴욕여행을 떠났다.

인동에프엔(대표 장기권)의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리스트(LIST)가 모델 김진경과 함께 떠나는 뉴욕으로의 가상여행, #LIST in NYC 캠페인을 선보였다.

21년 S/S 캠페인은 장기화된 팬데믹 상황의 고단함을 위트있게 극복하고자 하는 MZ세대들의 모습을 담아냈다.

LIST 2021 S/S 컬렉션

 

패션의 도시 ‘뉴욕’이 갖는 자유로운 생동감, 어디로든 떠나고픈 여행에 대한 갈증을 재미 요소로 풀어냈다. 워킹패드에 올라 공항 검색대에서의 설렘을 표현하거나 길을 찾고, 거리를 누비는 등 ‘가상여행’을 통해 우리가 잊고있던 당연한 즐거움을 시즌 캠페인을 통해 환기시킨다.

재택근무와 집콕 생활에 익숙해지고 다양하게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잘 반영했다.

자켓, 트렌치코트, 원피스는 물론 홈오피스, 그리고 집 근처에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렌디한 ‘원마일 웨어’ 컬렉션에 중점을 둔다.

캐주얼하면서도 트렌디한 점프수트, 점퍼와 조거 팬츠, 릴렉스한 무드의 원피스와 페이즐리 패턴의 롱 스커트 등 부담없이 입기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하면서도 리스트만의 영 컨템포러리한 감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올 봄 리스트의 슈트 라인은 이번 시즌 MZ세대를 제대로 겨냥했다.

리스트 관계자는 "크롭트 길이의 자켓과 와이드 팬츠 셋업으로 구성한 트렌디함을 가미해 여행지인 뉴욕을 배경으로 특유의 세련됨과 컨템포러리한 무드를 표현하고 미니멀한 디테일을 가장 잘 나타내며 텍스쳐가 느껴지는 소재와 컬러는 고급스러움은 물론 자켓과 팬츠를 각각 활용하기에도 좋아 각자의 개성을 표현하는 또 다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MZ 소비층에게 인기를 얻을 것"기대했다.

LIST 2021 S/S 컬렉션.
LIST 2021 S/S 컬렉션.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