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 발견과 모험의 연속’ 주제 골프-리조트-요트 등 3편 영상공개

공유의 모습과 함께 2021 S/S 뉴 시즌 컬렉션 소개

언택트 환경에서도 도전과 발견을 즐기는 디스커버러의 라이프를 담은 영상 '2021 봄 시즌(The Adventure of a Lifetime)편이 소개됐다.

에프앤에프(F&F, 대표 김창수)는 ‘삶은 발견과 모험의 연속’이라는 콘셉트로 봄을 맞이해 눈부신 노을과 해안 등 이국적인 풍경 속 프리미엄 레저 라이프를 즐기는 공유의 모습을 총 3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담아냈다.

영상 속  브랜드 모델인 공유는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뉴 컬렉션을 착장하고 .골프와 요트 낚시 등 레저 스포츠를 처음으로 도전하면서 겪는 예상치 못한 순간에도 새로운 발견을 통해 즐거움을 느끼는 유머러스하고 친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언택트 환경에서도 신나게 도전하고 즐길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는데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21 S/S 뉴 시즌 컬렉션은 우수한 소재의 기능성 아이템으로 아웃도어와 인도어 생활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원마일웨어 트렌드를 반영해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필드에서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기능성 베이직 카라티셔츠와 앞면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인 로건 맨투맨은 세련된 레저룩이나 평상시 데일리룩으로 활용하기에 좋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톤앤톤 연출이 가능한 트레이닝 셋업과 조거 트레이닝 팬츠, 기후와 체온 변화에 효과적인 기능성 소재를 적용한 이노블럭, 윈드레이저 바람막이 등 여름 아웃도어 트래블에 매치하기 좋은 라인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영상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SNS채널을 통해 방영중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21 S/S 뉴 컬렉션 화보.                                         <사진제공=에프앤에프>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