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에 충실" 시즌리스 트렌드에 누적 리뷰만 4800건

여성 SPA 브랜드 '미쏘'가 드디어 해냈다.

코로나19로 여성복조닝의 극심한 침체기와 달리  ‘미쏘’는 꾸준한 신상품 출시, 사전 소비자 선호도 조사등 트렌드에 적중한 상품을 개발하는데 매진해온 결과 지난해 3월 첫 출시한 ‘에센셜 라인’이  수직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랜드에 따르면, 미쏘는 데일리 기본 아이템을 컨셉으로 한 ‘에센셜 라인’이 2020년 3월 출시 이후 누적 70만 장 판매를 돌파, 고객 리뷰 수는 4,800건에 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한달간 성장률은 작년동기대비 30%. 증가했다.

MIXXO 에센셜 라인.

미쏘의 ‘에센셜 라인’은 합리적인 가격과 기본에 충실한 디자인을 앞세운 미쏘의 대표 컬렉션 중 하나다. 지난달 1만 9,900원 카디건과 목폴라를 포함해 다양한 상품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됐다. 우수한 착용감과 높은 활용도 측면에서 호평을 받으며 1월 브랜드 상품 중 최다 판매를 기록했다.

미쏘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편안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베이직 아이템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면서 미쏘의 에센셜 라인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일상에서 입기 편한 트렌드 데일리 아이템을 고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미쏘 에센셜 라인.
미쏘 에센셜 라인.
미쏘 에센셜 라인 이미지.
미쏘 에센셜 라인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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