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새로운 전속모델로 배우 박신혜 기용

젊고 대중화된 골프시장 트렌드, 2030세대 견인

밝고 건강하고 세련된 이미지 브랜드 리프레시 및 밸류 업

오는 3월이면  '까스텔바작'을 입은 박신혜의 모습을 TV 광고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프랑스 오리지널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이사 권영숭)이 브랜드의 새로운모델로 한류여신 박신혜를 전격 발탁했다고 밝혔다. 까스텔바작은 밝고 건강한 아름다움과 매력을 겸비한 박신혜와 함께 올 한해 메인 캠페인을 전개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까스텔바작의 2021 뉴 모델 배우 박신혜
까스텔바작의 2021 뉴 모델 배우 박신혜

 

까스텔바작 측은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 박신혜는 한류여신이자 워너비 스타로 국내외 많은 팬들을 보유, 실제로 골프를 비롯한 다양한 스포츠활동을 즐기는 스포츠 마니아인 만큼 밝고 건강미 넘치는 외모와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두루 갖춘 박신혜를 골프웨어 까스텔바작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까스텔바작은 올해 골프 본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여 골프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다져나간다는 방침이다.

특히 새로운 모델 박신혜와 함께 영 골프시장을 선도하며, DT(Digital transformation) 트렌드에 발맞추어 모바일 커머스와 패션VR/AR 기술을 도입하고 3D 가상 스토어를 오픈하는 등 혁신적인 디지털 캠페인을 전개한다는 계획. 이를 통해 TV광고 뿐만 아니라 영 골퍼인 2030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까스텔바작 관계자는 " 까스텔바작 SNS채널을 통해 2021 S/S 봄 화보와 메이킹필름속 건강한 아름다움과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두루 갖춘 배우 박신혜는 브랜드 리프레시를 통해 보다 젊고 새로워진 까스텔바작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실제로도 수준급 골프실력을 겸비한 박신혜와 함께 TV CF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여 고객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배우 박신혜는 2월 17일(수) 방송되는 JTBC 10주년특별드라마 <시지프스: the myth>에서 열연을 펼칠 예정.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