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감성으로 표현한 ‘Boy’s holiday’, 자유분방한 유스컬처의 향연

 

최근 글로벌 무대로 활발한 진출을 전개중인 (주)신원(대표 박정주)의 ‘스트리트 캐주얼 마크엠(MARKM)’이 LA 감성을 물씬 담은 자유분방한 유스컬처를 물씬 담은  2021년 S/S시즌 화보 공개했다.

'Boy's holiday'라는 콘셉트로 미국 LA에서 촬영이 진행된 이번 화보는 서핑, 스케이트보드, 그래피티 등의 다양한 요소를 활용해 휴일을 즐기는 LA 주니어의 라이프스타일과 유스컬처를 리얼하게 담았다.

마크엠 2021 S/S 화보.
마크엠 2021 S/S 화보.

 

마크엠은 화보를 통해 라이트 카키 컬러의 야상 재킷에 미니 크로스백을 매치해 여유로운 무드를 연출하는 가 하면,  타이다이로 포인트를 준 트러커 재킷과 스웨트셔츠를 입고 철조망을 넘으며 자유분방함을 표현했다. 또, 스케이트보드, 테마파크, RC카를 비롯한 레트로 감성을 유쾌한 그래픽으로 풀어내 아이템을 하나하나 뜯어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봄 화보 답게 특유의 라이트한 컬러로 경쾌함이 톡톡 튀는 마크엠은  브랜드 콘셉트인 ‘Always boy’의 캐릭터를 매치하거나 3D 그래픽으로 표현하는 등 이번 시즌에도 다양하고 새로운 시도로 언제나 소년의 감성을 잃지 말자는 브랜드의 시그니쳐를 표현했다.

마크엠 관계자는 “2021년 S/S 시즌 화보를 통해 LA의 자유분방한 유스컬처를 느끼며 잠시나마 여행하는 기분으로 리프레쉬 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2021 S/S  MARKM
2021 S/S  MARKM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