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30만족 팔린 버킷 디워에 에어백 장착 온앤오프 라이프스타일 공략

 

지난해 30만족 판매고를 달성한 트래블화 '버킷디워커'가 올 봄 에어백을 장착하고 새롭게 업그레이드 변신한 모습이 공개됐다.

에프앤에프(F&F, 대표 김창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버킷 디워커의 프리미엄 라인인 ‘버킷 디워커 에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지난해 30만 족 이상 판매된 버킷 디워커 시리즈와 더불어 조거 플렉스 등 경량 트래블화로 독보적인 운동화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디스커버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라인이다.

자체 특허 기술인DX폼을 적용하여 신발의 무게는 최소화하고 에어백을 적용하여 보행 시 더욱 업그레이드된 쿠션감을 선사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정밀하게 설계된 바닥 분할된 셀구조로 바닥면의 마찰력과 접지력을 높여 지면에서 안정감 있게 발을 잡아주며, 기존 버킷 시리즈에 적용된 TPU(Thermo Poly Urethane) 사출 구조를 반영해 보행 시 흔들림까지 잡아준다.

청키한 매력이 돋보이는 오버사이즈 아웃솔로 일상과 여행지, 그리고 레저 활동 시에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으며, 뒤축에는 5cm높이의 굽을 덧대어 티 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키가 커 보이도록 했다. 미끄러움을 방지하는 IU 소재는 경량 탑재해 장시간 걸어도 다리에 무리가 가지 않을 정도로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사업부는 “지난해 버킷 디워커가 높은 판매고를 달성한 비결은 기존의 무겁고 투박한 트래블화에서 벗어나 기능성과 우수한 디자인이 일상과 등산 등 다양한 공간에서 만족도를 높였기 때문"이라며 "이번 시즌 신제품 역시  MZ 세대등 젊은 세대들의 큰 인기를 주도할 버킷디워커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디자인은 물론 에어백의 편안함까지 장착해  캠핑·차박·등산부터 일상까지  트렌디하면서도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전 세대를 공략한다"고 전했다.

오늘(10일)부터 공식 온라인몰 및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서울본점, 인천 스퀘어원점, AK플라자 백화점 분당점, AK플라자 백화점 수원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대구 동성로점, 신세계백화점 광주점, 경주점, 롯데백화점 부산점)에서 출시, 25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판매된다.

이번 시즌 캠페인 콘텐츠인 “FOLLOW YOUR BUCKET AIR”도 함께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디스커버러들의 버킷 리스트를 이루는 여정에 함께 하며 자유로운 날개를 달아주는 버킷 디워커 에어에 대한 내용이 함축적으로 담겨있다.

조정희 기자. silky2@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