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궁 런웨이, 비단 침대위 2021 MLB 모노그램 컬렉션,

클라스가 다른 현아의 럭셔리 라이프 .팔색조 현아의 일상

매 시즌 독특하고 이색적인 화보로 주목을 끌고 있는 MLB가 이번에도 동서양의 고급스러운 럭셔리함을 담아낸 현아의 화보로 높은 조회수를 기록중이다.

최근 7번째 미니앨범 ‘I'm Not Cool(암 낫 쿨)' 발표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현아(HyunA)’와 함께, MLB는 한국 전통의 아름다움과 현대적인 고층 빌딩이 어우러지는 배경으로 고궁 마당을 런웨이로 삼고, 비단이 깔려 있는 침대 위에서 이탈리아 피자와 한국식 막걸리를 먹는 등 동서양의 이색적인 조화를 담은 럭셔리 라이프를 통해 프리미엄 스트리트 브랜드 MLB(엠엘비)의 ‘21SS 모노그램  뉴 컬렉션'을 공개했다. 

15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뉴욕 양키스 로고를 모노그램 패턴으로 재해석해 프리미엄 스트리트 무드를 강조한 모노그램 컬렉션은 이번 21SS 시즌을 맞아 ‘현아 X MLB 모노그램 컬렉션’으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MLB X현아 2021 S/S 모노그램 그래픽 컬렉션.

MLB사업부는 "이번시즌 더욱 다양해진 NY 모노그램 그래픽과 트렌디한 컬러감이 특징인 맨투맨, 바람막이, 트레이닝세트부터 조거팬츠, 가디건, 레깅스 등과 같은 의류, 럭셔리한 모자와 가방, 운동화 등은 물론 21SS 모노그램 라인에는 모자 대표 브랜드답게 볼캡, 버킷햇뿐 아니라, MLB의 시그니처인 빅볼청키와 뮬도 포함됐다"면서 "특히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크로스백 라인의 ‘MLB후디백’은 현아가 착용한 화보 릴리즈 이후 완판 되어 재입고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