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가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설프라이즈’ 프로모션을 개시한다.

2월 5일부터 14일까지 SPAO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게 10만 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을 담은 ‘세뱃돈 쿠폰팩’과 인기 파자마 1+1 행사 등 역대급 혜택을 준비했다.

스파오 측은 "세뱃돈 쿠폰팩은 프로모션 기간 내에 스파오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는 신규 고객과 이미 친구로 등록한 기존 고객 모두에게 증정한다.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금액대별 할인 쿠폰으로 5천 원 2장, 1만 원 2장, 2만 원 1장, 5만 원 1장으로 구성했다"면서 "이외에도 인기 상품인 파자마 1+1 행사와 봄 신상 아이템 올해 첫 할인 등 역대급 혜택을 준비,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새롭게 ‘스웨트 셋업’을 출시했다. 편안한 활동성을 자랑하는 ‘스웨트 셋업’은 원마일웨어로 대표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했다."고 알렸다.

 

스파오는 이번 설 프로모션을 기념해 2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펭수 담요 쿠션’도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하루 네 번 스파오의 베스트 상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선착순 특가’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파오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가족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쿠폰과 할인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 고 알렸다.

spao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