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컨템포퍼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이 케빈 나 선수의 PGA투어 소니오픈 대회 우승을 기념하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왁은 지난 2016년부터 케빈 나 선수에게 의류를 후원하며 5년 연속 우승의 영광을 함께 하고 있다.

케빈 나 선수는 지난 18일(한국시간) 미국 하와이주 호놀룰루의 와이알레이 컨트리 골프클럽에서 열린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소니오픈 대회 최종라운드에서 버디 6개와 보기 1개를 바꿔 5타를 줄였다. 최종합계 21언더파 259타로 역전 우승을 이끌어냈다.

이 날 케빈나 선수가 착장한 왁의 플레이어스 에디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플레이어스 에디션’은 미국프로골프(PGA), 미국여자프로골프(LPGA)를 포함한 국내외 정상급 투어와 다양한 미디어 채널에서 활동하는 톱 플레이어들에게만 지급됐던 ‘플레이어스 와키’ 와펜을 동일한 소재와 사이즈로 부착해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선보이는 제품.

경기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는 스트레치성과 속건력을 갖춘 소재뿐만 아니라 저항을 최소화한 입체패턴을 사용했다.

왁은 이를 기념하며 22일부터 24일까지 사흘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우승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20년 가을 겨울 상품 20% 할인과 아울렛 상품 추가 20% 할인, 이 외에도 왁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캐디백과 케빈나 사인 모자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