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브랜드 시즌오프전 F/W 패션제안전 등 구성

국내 최대 도심형 아울렛,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1월 21일까지 ‘새해맞이 패션 제안전’을 진행중이다.

마리오아울렛은 이번 행사에서 ‘인기 브랜드 시즌오프전’과 ‘F/W 패션 제안전’ 및 ‘겨울 상품 균일가전’ 등을 선보인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는 여성 인기 브랜드 시즌오프전이 열려 ‘구호’, ‘미샤’, ‘모조에스핀’의 F/W 상품을 각 매장에서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1관 1층의 한 행사장에서는 F/W 패션 제안전이 열려 ‘쉬즈미스’, ‘쥬크’, ‘데무’의 다양한 여성 의류를 39,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선보인다. 1관 6층의 LF팩토리아울렛에서도 할인전이 개최되어 ‘LF’의 시즌오프 전 품목을 최대 85%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아울렛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다양한 할인 기획전이 펼쳐진다. 아웃도어 다운 특가전이 전개되어 ‘블랙야크’, ‘컬럼비아’, ‘몽벨’, ‘액티브’의 경량패딩을 79,000원부터, 다운패딩을 99,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한다. 동 행사장에서는 캐주얼 브랜드 인기 상품전도 개최되어 ‘게스’, ‘TBJ’, ‘FRJ’, ‘흄’ 등의 다양한 의류를 15,0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마리오아울렛 3관인 마리오몰 지하 1층의 ‘아디다스’와 ‘언더아머’에서는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마리오몰 1층의 ‘유니클로’에서는 홀리데이 파이널 세일전이 개최되어 경량패딩 베스트와 앵클팬츠 등을 29,900원의 균일가로 선보인다. 이밖에 마리오몰 2층의 ‘에잇세컨즈’에서는 다양한 겨울 의류를 19,900원부터 시작하는 할인가로 판매하고, 마리오몰 8층의 행사장에서는 ‘코모도’, ‘지오송지오’, ‘리버클래시’의 F/W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해 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원데이 쇼핑 명소,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