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출시 앞두고 미리 화보로 본 로엠 5가지 퀼팅 스타일

 

 

여성 영캐주얼 ‘로엠’이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을 선보였다.

11일 새롭게 출시하는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은 총 5가지 퀼팅 스타일로 로맨틱한 ‘트위드 퀼팅 재킷’부터 실용적인 ‘리버서블 재킷’과 ‘퀼팅 베스트’, 클래식한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구스다운 퀼팅 재킷’, ‘롱 퀼팅 재킷’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했다.

퀼팅 재킷은 단정하고 기본적인 이미지를 가지고 있지만 이번 컬렉션에는 각 상품마다 로엠만의 유니크한 디테일을 더했다. ‘트위드 퀼팅 재킷’은 퀼팅과 트위드를 조합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며 ‘구스다운 퀼팅 재킷’은 벨트와 카라를 탈부착할 수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

이랜드 로엠 관계자는 “나에게 딱 맞는 퍼스널 컬러를 찾듯이 본인에 딱 맞는 퀼팅 아이템을 찾을 수 있도록 해주는  퍼스널 퀼팅 재킷은 클래식한 아이템이지만 로엠만의 감성 디테일을 추가한 디자인으로 스타일링에 활기를 넣어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프로모션과 온라인 단독 특별 쇼핑 지원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출시일인 1월 11일에 구매하는 고객에게 쇼핑 지원금 5만원/3만원/1만원을 각각 50명, 30명, 20명에게 선착순 지급한다.

로엠 퍼스널 퀼팅 컬렉션은 오는 11일 로엠 공식 온라인몰, 로엠 네이버 브랜드관에 출시된다. 자세한 내용은 로엠 공식 SNS에서 확인가능.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