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에도 성장, 본지 조사 2021년 유망 브랜드 이름올라

(주)더네이쳐홀딩스가 3년 연속 인센티브 100%를 지급했다.

올 한해 코로나19로 패션업계 불황에도 불구하고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전개사인  (주)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는 임직원들에게 기본급의 100%를 인센티브로 지급했다고 24일 알렸다.

더네이쳐홀딩스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NGA)을 비롯해 NFL 등을 전개, 지난해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2천 353억원(전년비 67%), 400억원으로 (98%) 성장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어패럴은 홍콩, 대만에 이어 올해 미국과 캐나다, 유럽 등 해외 시장에도 진출했다.

최근에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역시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프라인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약 246% 성장하는 등 좋은 판매 성과를 보이고 있다.

 

특히 내셔널지오그래픽과 내셔널그래픽 키즈는 본지가 조사한 유통바이어 선정 베스트 브랜드에서 2021년 가장 주목받는 유망 브랜드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