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2일부터 16일까지 단 5일간 총 3000여 종 상품 ‘최대 80% 할인’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실시
무신사 스탠다드 감사 세일 실시

무신사가 전개하는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최대 80% 할인하는 하반기 고객 감사 세일을 실시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올 한 해 동안 받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5일간 다양한 특가 상품과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

특히 올해 마지막 감사 세일인 만큼 할인 품목이 확대됐으며,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행사 5일간 매일 2차례씩 인기 상품을 50% 이상의 높은 할인율로 구매할 수 있는 ‘한정 수량 특가’를 운영한다.

해당 상품은 △릴렉스드 베이식 블레이저 △테이퍼드 히든 밴딩 크롭 슬랙스 △램스울 리브드 터틀 넥 니트 △캐시미어 블렌드 오버사이즈 더블 코트 △램스킨 베이식 라이더 재킷 등이다.

이어 요일별로 특정 품목을 선정해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하루 특가50% 이상 할인이 적용된 상품을 모아둔 슈퍼세일 특가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무신사 스탠다드 상품 1개 이상 구매 시, 기능성 발열 내의 ‘힛탠다드’ 1종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힛탠다드 100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세일을 기념해 매일 1천 명에게 생활필수품 ‘손 소독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