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과 연계해 온·오프라인 유통망의 시너지 불러올 O4O 픽업 서비스 새롭게 선보여
생활

LF_헤지스 스페이스H 매장 픽업 서비스 포스터
LF_헤지스 스페이스H 매장 픽업 서비스 포스터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스페이스H’에서 LF몰과 연계한 매장 픽업 서비스를 시작한다.

‘매장 픽업 서비스’는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과 연계해 실시하는 새로운 서비스로, LF몰에서 간편하게 구매하고 스페이스H에서 제품을 빠르게 픽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LF몰에서 구매 후 스페이스H에서 제품 픽업 시에 검품 및 시착이 가능하며 현장에서 무료 반품 및 교환은 물론, 무료 수선과 프리미엄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픽업 주문에 한해 배송비가 부과되지 않으며, 픽업 고객은 LF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500 마일리지를 지급받는다.

특히, 스페이스H의 픽업 서비스는 헤지스의 제품뿐만 아니라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마에스트로 △TNGT △아떼 바네사브루노 등 LF가 전개하는 모든 패션 브랜드의 제품에도 확대 적용되어, 고객들은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브랜드를 쉽고 편리하게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는 국을 대표하는 쇼핑 중심지 명동에 위치한 스페이스H에서 온·오프라인 매장의 상생 방안을 추구하는 ‘O4O(Online for Ofline,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개념의 서비스를 선도적으로 실시해 고객 편의를 높이는 동시에 고객 경험 가치를 극대화해 나갈 계획이다.

매장 픽업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헤지스는 신규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고 현장에서 추가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헤지스의 골프볼 타월을 선물로 증정한다.

 

LF 헤지스 스페이스H 매장 외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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