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F/W 시즌 컬렉션, 의류 및 라이프스타일 전개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마크 제이콥스가 20 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마크 제이콥스가 20 F/W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공식 수입 전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MARC JACOBS)’가 새로운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는 팝업 스토어를 연다.

‘헤븐 바이 마크 제이콥스(이하 헤븐)’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팝업스토어는 오늘(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서울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에서 열린다.

마크 제이콥스의 헤리티지를 담은 ‘헤븐’은 젊은 층을 타깃으로 남녀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젠더리스룩을 선보인다. 90년대 초 감성의 빈티지 콘셉트로,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트리트 무드를 엿볼 수 있다.

특히 20 F/W 시즌 의류는 물론 쿠션, 러그 등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헤븐’의 마스코트는 두 개의 머리가 달린 ‘더블 헤디드 테디베어’다. 이는 마크 제이콥스가 지향하는 자유와 다양성을 상징하는 동시에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의 위트를 전해준다.

‘침실’을 콘셉트로 한 ‘헤븐’ 팝업 공간은 바이올렛 톤의 가구들과 벽지, 포스터 등 청춘을 연상시키는 오브제들로 채워져 브랜드만의 즐겁고 유쾌한 무드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