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 온라인 단독 출시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로엠이 20 F/W 시즌 ‘로엠 플레이 숏 패딩’ 출시에 앞서 시밀러룩 화보를 공개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하는 2020 NEW ‘로엠 플레이 숏 패딩’은 그레이 톤의 ‘얼그레이’와 화사한 ‘레몬크림’ 총 2가지로 컬러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이 패딩은 친환경 웰론 충전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며, 생활 방수 기능과 정전기 방지 기능을 가지고 있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실용성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동시에 공략했다.

특히 목 부분 코듀로이 안감 디테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패딩 밑단에 스트링이 있어 다양한 핏으로 연출이 가능하다. 연출에 따라 캐주얼, 페미닌한 무드로 스타일링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로엠 관계자는 “이번 2020 NEW 로엠 플레이 숏 패딩은 반복되고 갇힌 일상에 지친 고객들의 일상에 재미와 활력을 주기 위해 사랑스러운 파스텔컬러 2종으로 준비했다”면서 “이미 고객들에게 검증된 베스트 아이템의 가격을 낮춰 온라인으로 단독 출시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라고 말했다.

로엠 플레이 숏 패딩은 오는 9일 로엠 공식 온라인몰, 로엠 네이버 브랜드관에서 단독 출시되며 자세한 내용은 로엠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