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 브랜드 35개와 방한용품 브랜드 15개 최저가로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오는 29일까지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2’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키디키디에서 방한 아이템들을 한 번에 비교해보고 브랜드별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는 겨울맞이 할인 행사다.

지난달 진행된 아우터 페스티벌 1탄보다 보다 많은 아우터 브랜드 35개와 방한용품 브랜드 15개를 모았으며, △최대 70% 할인 △최저 1만 원의 득템 상품 △패션상품 한 개 구매 시 무료배송 등 역대급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특히 키디키디에서는 뉴에라키즈, 아이더키즈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가 기장별 패딩을, 스파오키즈가 실내외에서 간편하게 입을 수 있는 패쪼(패딩조끼), 리틀스텔라의 여아 코트류 등을 선보인다. 또한 키즈 인플루언서와 모델 사이에서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스테레오바이널즈키즈, 네스티킥키즈, 브라운브레스키즈 등이 플리스를, 북유럽 감성 맘들을 위한 밀리밤의 우주복패딩 등을 준비했다.

키디키디는 오는 9일 겨울철 아이들 보온을 위한 로토토베베 실내복과 수면조끼를 첫 출시한다. 우주복, 기모레깅스, 방한부츠, 비니, 머플러, 장갑 등과 같은 방한용품까지 아우터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올겨울 가장 핫한 정해인 코닥 플리스를 키디키디 단독 제품인 아동 버전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 관계자는 “지난달 진행한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 1탄’에 이어, 키즈 고객들을 위해 더욱더 다양한 헤비 아우터와 방한용품을 특가로 준비해 따뜻한 겨울맞이 쇼핑 체험을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들의 요청으로 스트릿 대표브랜드 브라운브레스의 의류와 콜라보 장인 스파오의 짱구, 해리포터 등 대표 캐릭터 파자마도 패밀리템으로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