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루이 비통,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공개
루이 비통,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공개

루이 비통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상상의 나래를 펼치다·꿈을 향하다(Imagination takes flight·Towards a dream)’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포토그래퍼 겸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비비안 사센(Viviane Sassen)과 함께 진행됐다.

비비안 사센은 현지 어린이들과 함께 아이슬란드의 아름다운 자연을 활보하며, 검은 모래 해변에서부터 웅장한 빙하 호수, 용암 동굴에 이르는 천상의 풍경을 카메라 렌즈에 담았다.

캠페인에서는 루이 비통의 트렁크와 초현실적인 크기의 트렁크 자물쇠 등을 자유롭게 활용하는 아이들의 순수한 시각을 아이슬란드 풍경과 함께 그려내면서, 루이 비통이 창립 이래 구현해온 ‘여행 예술(Art of Travel)’을 비롯해 꿈, 일상을 벗어난 모험, 문화유산의 전수, 낙관주의 등 루이 비통이 추구하는 가치를 표현하고 있다.

루이 비통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은 루이 비통 공식 홈페이지,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