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티떠블유엔(TWN) × 버블보블’ 협업 컬렉션 한정 발매

TWN x 버블보블 버블라운드 맨투맨
TWN x 버블보블 버블라운드 맨투맨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대표 조만호)가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티떠블유엔(TWN)’과 고전 아케이드 게임 ‘버블보블’의 협업 상품을 한정 발매한다.

‘버블보블(BUBBLE BOBBLE, 일명 보글보글)’은 80~90년대 오락실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국민 아케이드 게임으로, 최근 모바일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공룡 캐릭터에 대한 친근감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편하고 활동성 좋은 패션 카테고리 위주로 상품을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TWN × 버블보블’ 컬래버레이션 컬렉션은 △후드 집업 △스웨트셔츠 △플리스 맨투맨 △파자마 세트 등 캐주얼한 아이템부터 홈웨어, 라운지 웨어까지 총 51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버블라운드 맨투맨’은 귀여운 버블보블 캐릭터를 특수기법(핸들 자수)으로 표현해 입체적인 효과를 강조했다. ‘텍스트플리스 맨투맨’은 겉감과 안감 모두 플리스 원단을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이 우수하다. 이 제품들은 특히 버블보블 메인 화면에 보이는 블록 디자인을 디테일한 그래픽으로 표현해 유니크한 멋을 더했다.

‘버블패치 후드’는 앞면에 버블보블 주인공과 악당 캐릭터 자수를 넣은 그래픽이 포인트로,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그레이, 블루 그린, 네이비 총 5가지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WN x 버블보블 텍스트플리스 맨투맨
TWN x 버블보블 텍스트플리스 맨투맨

 

TWN x 버블보블 버블리그 후드
TWN x 버블보블 버블리그 후드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