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 착륙 50주년 기념 컬렉션 ‘아폴로 라인’, 스마일 모티브와 새로운 도그 패치 특징

사진 제공 =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사진 제공 =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

고태용 디자이너의 ‘비욘드클로젯(Beyond Closet)’이 오늘(23일) 20 S/S 시즌 처음 선보인 ‘아폴로 에디션’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겨울 컬렉션을 추가로 선보였다.

비욘드클로젯의 ‘아폴로 에디션’은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컬렉션으로, 20 S/S 시즌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얻으며 자리 잡은 브랜드 베스트셀러다. 이 에디션은 우주선 연구소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스마일 모티브와 새로운 스타일의 도그 패치 등 위트 있는 그래픽이 특징이다.

아폴로 에디션 겨울 컬렉션은 남녀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 가능하여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맨투맨과 니트, 후디를 다양한 그래픽과 컬러로 구성됐으며, 또 F/W 시즌 트렌드 아이템인 에코 퍼 플리스와 셔츠와 재킷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셔켓, 그리고 긴 기장감과 모자 부분 퍼로 보온성을 높인 야상 재킷도 새롭게 선보인다. 더불어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할 수 있는 에코 퍼 리버시블 머플러와 비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출시와 함께 비욘드클로젯은 오는 30일 도그 패치로 사랑받아 온 브랜드 시그니처 라인 I.L.P(I LOVE PET, 아이 러브 펫)도 선보일 예정이다.

비욘드클로젯의 신제품은 에이랜드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와 제휴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