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9일까지 ‘여성 간절기 패션 제안전’과 ‘남성 정장 F/W 기획전’ 및 ‘브랜드 인기 상품 할인전’ 개최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은 마리오아울렛(회장 홍성열)이 오는 29일까지 ‘가을 패션 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성 간절기 패션 제안전’과 ‘남성 정장 F/W 기획전’ 및 ‘브랜드 인기 상품 할인전’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우선 마리오아울렛 1관 1층에서 ‘CC콜렉트’가 구스 패딩을, ‘듀엘’이 코트 등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미샤’는 F/W 상품을 할인가에서 20% 추가 할인한다. 6층에서도 ‘LF’가 다양한 F/W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한다.

2관과 3관 사이의 야외행사장인 마르페광장에서도 ‘블랙야크’, ‘마모트’, ‘마운티아’가 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한다. 또한 동 행사장에서 ‘LF’, ‘세정종합관’, ‘지오지아’, ‘트루젠’의 F/W 전 품목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지유샵’은 오리털 경량 베스트, ‘게스’는 점퍼와 후드집업 등을 균일가로 선보인다.

3관인 마리오몰 1층에서는 ‘휠라’, ‘네스트킥’, ‘키르시’, ‘마크곤잘레스’가 겨울 상품을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휠라’, ‘아디다스’, ‘나이키’는 슈즈를 균일가로 선보인다. 3층의 ‘행텐’은 전 품목을 대상으로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마리오몰은 ‘닥스제화 특별전’과 ‘모던하우스 보온 아이템전’ 등을 선보인다.

마리오아울렛의 할인 프로모션과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리오아울렛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