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온성과 편안함 모두 잡았다!

리바이스키즈 트레이닝 상하 세트

우수한 보온성과 착용감으로 일상복과 운동복으로 착용하기 좋은 트레이닝복이 출시됐다.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김지원, 임동환)의 아메리칸 키즈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키즈는 따뜻하면서도 활동성이 뛰어난 플리스(Fleece) 안감 소재의 트레이닝 상하 세트를 선보인다.

트레이닝 상하 세트는 매년 가을, 겨울 필수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플리스를 안감으로 사용해 보온성이 우수하고 착용감이 편안하다. 옥상에서 즐기는 ‘홈캠핑’이나 ‘캠프닉(캠핑+피크닉)’을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하기 좋다.

남아용으로 출시된 ‘파이핑 후디 조거 세트’는 플리스를 안감으로 사용한 ‘파이핑 후디’와 ‘파이핑 슬림핏 조거 팬츠’로 구성됐다. 비비드한 네온 컬러의 파이핑을 적용해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함을 더했다. 특히 팬츠의 경우 신축성이 뛰어나 활동적인 아이들이 일상복과 운동복으로 두루 착용하기 제격이다.

‘플리스 집업 후디’와 ‘플리스 조거 팬츠’로 구성된 여아용 트레이닝 상하 세트는 레인보우 컬러 테이핑을 포인트로 사용해 눈길을 끈다. 후디는 앞판에서 소매까지, 팬츠는 옆선 부분에 톤 다운된 레인보우 컬러 테이핑을 처리해 스포티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위 제품은 보온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플리스를 적용해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 아이들의 체온 유지를 도와주며, 움직임이 많은 캠핑장 및 야외 활동 시에 더욱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 MD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면서 활동적인 우리 아이들이 따뜻하면서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도록 플리스를 사용한 트레이닝 세트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리바이스키즈가 제안하는 이번 제품들과 함께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 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