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유명 유아동 브랜드 임신•출산•육아용품, 아동복까지 원스톱 쇼핑

아가방플렉스 입구 모습
아가방플렉스 입구 모습

아가방앤컴퍼니(대표 신상국)가 유아동 프리미엄 편집숍 ‘아가방플렉스(AgabangFlex)' 스타필드 안성점을 오는 7일 오픈한다.

‘아가방플렉스’는 아가방앤컴퍼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스타일숍으로 자사 브랜드뿐만 아니라 해외 명품 브랜드까지 아동복과 육아용품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원스톱 쇼핑 공간이다.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유연한 생각(Flexible thinking for premium family lifestyle)’에서 시작된 아가방플렉스는, 변화해가는 가정의 육아 라이프 스타일과 편리미엄 소비 트렌드에 맞춰 한 공간에서 고객 스스로 취향에 맞는 맞춤 프리미엄 셀렉션을 구성할 수 있게 했다.

새롭게 오픈하는 아가방플렉스 스타필드 안성점은 약 104평(343.78㎡) 규모의 대형 매장. 유아동복 △아가방 △디어베이비 △에뜨와, 유아화장품 △퓨토, 육아용품 브랜드 △미니노어 △디자인스킨, 명품 유모차 △스토케 △부가부 △베이비젠 등의 브랜드를 중심으로 임신•출산용품부터 유아동 침구, 의류, 등 영유아를 위한 폭넓은 상품을 선별해 판매하는 편집숍 형태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패밀리 포토존을 마련하고, 예비맘과 육아맘들을 위한 육아교실 등 체험 요소를 강화해 기존 매장과의 차별화를 주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전 구매 고객 대상에게 아가방 물티슈를 선착순 증정하고, 금액대별 증정 행사로 3만 원 이상 구매 시 아가방 양말을, 5만 원 이상 구매 시 퓨토 물티슈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아가방 마스크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이번 새롭게 오픈한 아가방플렉스는 고객에게 확실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상품만을 엄선해 구성했다”라며 “향후에도 대형 몰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으로 아가방플렉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행복한 나만의 프리미엄 육아 라이프를 완성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아가방플렉스 내부 모습
아가방플렉스 내부 모습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