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기방의 ‘아우터 스타일 가이드' 협업 콘텐츠 공개

온라인 셀렉트숍 29CM(대표 윤자영)이 오는 18일까지 최대 76% 혜택의 ‘아우터 가이드’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어나더오피스 △애프터프레이 △브라운야드 △이에이 △프렌다프롬플렌트 △밈더워드로브 △뮤제드 등 총 150여 개 브랜드의 남녀 F/W 아우터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온스테이지(ON STAGE)’ 코너에서는 29CM 에디터가 ‘29에디션’ 단독 아우터 상품들을 실용적인 코디 팁과 함께 선보인다.

29에디션은 브랜드와 29CM가 단독 기획 상품을 선보이는 협업 라인이다.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즌별 인기 브랜드와 아이템을 선정하고, 각 브랜드 정체성을 디자인에 반영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기획전에서는 배우 김기방과의 협업 콘텐츠도 공개된다. 자신의 유튜브 채널 ‘기방시'를 통해 남성 패션 노하우를 소개해 온 김기방이 직접 아우터를 선택해 이를 활용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한다. 해당 영상은 29CM 아우터 가이드 기획전 페이지와 ‘기방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쿠폰 발급, 리뷰 작성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 등 푸짐한 행사가 진행된다.

29CM ‘아우터 가이드’ 기획전의 더 자세한 내용은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국제섬유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